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년넘게 한결같은 홍대 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8:30

    에기엠 어버텐더 학원이 창천동에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자주 가는 식당털 보고자~손님도 수수하고~맛도 변함이 없어~애니메이션 바텐더 학원과 가까운 곳도 있어서, 자주 갈 생각이야.



    >


    입구에서 항상 사장으로 맞이해주신다~


    >


    곧이어 생선과 불백 둘다 구워주시는데..택무 더운여름과 택무 추운 겨울에는 택무 힘들것 같아.. 밖에서 구워주는거라 안에는 짜지 않아서 손님으로선 좋겠네~


    >


    주방도 같이 이뻐


    >


    식사를 하다보면 주변의 다른 사장들도 항상 사줍니다.이번에 비품점 사장님과 만자신서 인사를 하고 식사~


    >


    홍대 생선구이 전문점 털보고자 메뉴~몰랐는데 돈까스가 빠져버렸어~ᄏᄏᄏ


    >


    올때마다 바뀌는 반찬~ 오늘의 반찬입니다~


    >


    긴 아이가 삼치 소금구이(맛과 향이 진해서 고등어가 또 맛있네)~~~라고 먹다, 고등어가 좀 더 산뜻한 느낌이 들면서 이거 괜찮구나 그런가~정예기 결국 2마리 모두 맛있게 먹은시~www


    >


    또 내가 나쁘지 않은 고기!! 여기 불백이 맛있어서 이거 생각과인으로 오면..가끔 다 팔려서 못 먹을 때가 많았다.( ́;ω;`)


    >


    그럼 섭취합시다.~~~`


    >


    이쪽에 왔을 때는 매실, 수정과 두 가지가 디저트로 준비되어 있었는데.몇년전에도 수정으로만 보여서 자신은 먹지 않았다~`그래도 우리 아바의 두 삼촌은 몸에 좋은거라고 둘이서 괜찮게 마신다고 하네요~~~~나는 언제쯤 수정과와 친해질까~~ᄏᄏᄏ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