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약 검사에 결혼 반대까지"..'사람이 좋다' 배1호, 인생역전의 어린이콘인 가수 배1호 [종합]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3:12

    어려서부터 고생을 많이 한 노래 수선 1호 시내예요. チョン이 이야기로 인생역전 했네요 결혼도 격렬한 반대를 이겨내고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이제부터는 꽃길만 걸어요. 좋은 1이 더 많이 생기고 진심으로 바랍니다


    >


    [에쿠운돈 뉴스 황수영 기자]가수선 1호가 어려웠던 시절을 극복하고 누리게 된 현재의 행복한 인생을 소개했습니다.​ 하나 81방송된 MBC'사람이 좋다'에서는 '99.9','어머니' 멋있는 살아갈 것이다','신톤 두'을 부른 가수 배 1호가 게스트 출연했습니다. ​ 이날 공연장에서 만난 배 1호는 1주 1에 하나 0개 정도의 행사를 소화하는 왕성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KBS 2TV'전국 music자랑'촬영에서는 MC송해를 비롯한 스태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무명 시절 전국 music 자랑의 FD였던 과거도 공개됐다. 신 지에동액당쟈은은 " 제1최근 FD 하는 분들은 모두 반성해야 합니다. (배 1호는)관객이 몰입하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연출하는 사람이 정말 편했어요라고 회고했다.​ 당시 방송 프로그램 진행 요원으로 1 하는 마약 검사를 받은 1화도 털어놓았다. 배 1호는 "어떤 사람 둘이 와서 머리를 딱 선택했다. 사실 마약 검사였다. 누군가 저 사람이 제정신이라면 저럴 수 없다고 신고한 것 같다. 그래서 검찰에서 마약검사를 했어요. 그만큼의 열정을 가지고 1을 했습니다"과 이야기했습니다. ​선 1호는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우리 집은 육지가 없었다. 아버지가 술이나 도박에 가족을 폭행했어요. 초등 학교 3학년 때는 대통령에게 편지까지 쓰고 동네가 발칵 다음 손이 됐다. 우리 동네에 도박도박을 많이 하는 아빠를 잡으라는 스토리였다. 아버지는 어머니의 돈과 장사 돈을 빼앗고 훔치며 도박을 했습니다라고 회고했다.​ 하나 0살 차이의 아내와 결혼을 할 때도 어려움이 많았다. 배 1호는 "모 국회 의원 사무실에 있을 때 내가 행사에 갔다. (처갓집 입장에서는) 내가 나이가 많고 집안사정이나 뭐 하나 챙길 게 없었다. 또 집에서 아내가 제1 똑똑하고 기대가 많았다고 말했다. 내가 만나면서 집이 초토화됐다고 말했습니다.​선 1호는 "(조 갓노히이) 미운 보다 스스로 비참했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남들처럼 가난해서 왜 나를 못 가르쳤는지 속으로 많이 원망했어요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제1요즘은 엄마가 가장 소중한 사위가 됐다고. 배 1호의 어머니는 "장남이 교통사 그래서 가장 이미 서쪽으로 갔는데 사위가 제1열심히 했습니다. 감정이 확 풀렸다. 딸도 너희를 사랑해 줘서 고맙다며 오랫동안 갖고 있던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hsy한개 452@xports새 s.com/사진=MBC방송 화면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