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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펭수부터 지디까지 연말 핫한 콜라보레이션 한가득가득가득가득~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56

    연날리기 이야기에는 다수의 브랜드 빅세하나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들의 콜라보레이션도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그다지 아름답지 않아도 두 유명 브랜드의 만남부터, 어디를 가도 핫한 화제를 몰고 오는 많은 사람들과 합작까지, 하나둘씩 달에서 화제가 되었던 재미있는 콜라보 아이템을 모아보았습니다.특히 나쁘지 않아서 매번 가장 활발한 협력 활동을 선 보이는 운동 브랜드를 보세요!​ 0하나 프라다 X아디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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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의 주인공은 바로 명품 프라다와 스포츠 브랜드 아디스의 콜라보레이션 Prada for Adidas. 그중 아디다스의 아콘이라고 할 수 있는 슈퍼스타 운동화가 주인공이다.예쁜 화이트에 블랙 로고 덕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하는 만큼 프라다 아틀리에에서 최고급 소재로 단 700개만 제작된다고 합니다.이쪽에 프라다 볼링 백이 1세트로 구성. 패키지마다 고유의 일련 번호가 새겨질 것으로 해서 독특함이 배가 되죠?!그러나 그만큼 가격도 무섭지 않는답니다. 볼링 백과 패키지는 약 3정 하나 베크 70달러에 판매되는 거스름 돈입니다.그러나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의 것 자신의 희소성을 찾는 소비자라면 하나 2월 4개에서 프라다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한가지부 매장에서 판매가 될 것 같아서 빠짐없이.​ ​ 02, 유튜브 게이밍 X의 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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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라는 매번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는 브랜드다. 이번 필라의 파트는 즉석 유튜브라고 합니다그 중에서도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과 손 잡고 유튜브 게이밍의 크리에이터 5인인 투 투 투 투, 김엔 펜팔 탬퍼 탬버린, 아귀, 소니·쇼가 각각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합니다.특히 팬들이 제안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응모에 따라 휠라의류와 슈즈, 액세서리에 접목한 덕분에 크리에이터의 개성은 물론 소비자의 요구까지 반영되고 있습니다.하나하나 달 하나 6개에 발매한 휠라 X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콜라 에디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무 신 서비스 스토어,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 시티점 지하 2층 휠라 팝업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 ​ 03에서 드래곤 X과인이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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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가장 핫했던 콜라보레이션이 있다면 지드래곤의 제대 소식과 함께 들려온 나이키와의 협업이 아닐까 싶어요.제 브랜드 피스마이입니다.쟈스완*PEACEMINUS ONE과 함께 복귀를 알렸지만,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 '나이키 에어포스'는 신을수록 디자인이 바뀌는 것이 특징! 외주 검은 외피가 탈락하면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그래피티 패턴이 등장합니다. 하나하나 달 23한 공식 출시된 신발의 공식 출시 가격은 2가지 9천원 하지만 리셀는 것 엄청 치솟코잇다코 합니까.에어포스 하나 패러노이즈 출시를 기념해 올림픽공원 내 패러노이즈 중 아트워크를 적용한 첫 아트코트를 기증했습니다. 코트의 가장 중심이 되는 센터 서클에는 평화를 상징하는 데이지 꽃이 크게 자리 잡았고 사이드 라인에는 THE FLOWER IS THE YOUTH OF LIFE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에어포스 하나패러노이즈안에모두sound그려낸아트워크도볼수있습니다.특히 골대에는 나이키의 'JUST DOIT' 슬로건을 한글로 바꾼 '다만 태양'이 눈에 강하게 들어오네요.^^


    쇼핑을 할 때, 자신을 마주했던 오랜 맛난 음식 브랜드가 기존의 리드를 기리고 트렌디한 리드를 인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면? 그것은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콜라보레이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특히 자신, 푸드 브랜드와의 협업은 위트있는 디자인 덕분에 매회 인싸 아이템으로 떠오릅니다.이번에 선 보인 겨울의 삽입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봅시다 ​ 04고무표파디은그


    웅표는 밀가루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밀가루를 자주 보는 직업이 아니면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들이 밀가루를 떠오르게 하는 밝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를 앞세워 콜라보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포장지에서 그대로 떼어낸 곰표 패딩은 단번에 매진되었습니다.사실 곰표의 콜라보는 이번이 아내 소리는 아니지만 지난해 CGV처럼 밀가루 자루에 판매하는 팝콘을 팔아 이후 고무표 2080, 치약, 스와니 여기와 함께 한 고무표 밀가루 쿠션까지 흰색이 강조되는 제품을 잇달아 등장시켰습니다.뉴트로의 열풍을 끝까지 이어간 광고 덕분에 젊은이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었죠? ​ 05의 참이슬의 배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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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다른 완전판 어린이 아이템으로는 다케신사에서 하이트진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참이슬 백팩입니다.참이슬 오리지널 팩 소주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겉의 바코드까지 실제 팩 소주를 재현했습니다.무엇보다 가방 안에 팩 소주를 보관할 수 있는 내부 아이스 홀더가 인상적입니다. .이 제품도 만 9천원에 판매됐지만 품절이 후 중고 사이트에서 가격이 급등했다는!​ 06프링글스 X이터


    또 자신의 무신사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옷은 미국의 감자칩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프링글스와 패션 브랜드인 이터와의 협업이다.한 번 집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감자 스スナ과 한 번 입기 시작하면 계속 입고 싶은 디자인이라는 위트 있는 생각이 심플하면서도 튀는 의상을 출시했습니다.프링글스의 대표적인 맛 오리지널, 사워 크림과 양파, 핫 웬 스파이스 치즈 등의 패키지의 컬러로 총 6가지 컬러 여기에 이터만 염색 기술로 그린 워싱한 3가지 컬러까지 등 총 9가지 컬러로 자신 왔다고 한다.여러분은 어떤 맛의 옷을 고르고 입으세요~?​ 07펜스 다이어리


    어른 뽀로로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세로 떠오른 EBS 자이언트 펭귄 펭귄! 화법과 펭하라는 인사법도 신선했습니다.EBS 캐릭터답게 교재 등에서 간간이 볼 수 있었지만 이번 펜스 다이어리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지역에서 사전 예약 첫날부터 주문이 몰렸습니다.펜스의 발언과 사진 등의 콘텐츠가 가해진 이 일기의 정식 발메쵸쯔은 12월 19쵸쯔이이라고 합니다.사전예약을 놓치더라도 이날을 노리면 되겠죠? 또 EBS 도서를 구입하면 금액에 따라 펜스볼펜, 펜스펜실 파우치, 펜스 무릎 담요를 선물합니다.키위 펜 수는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이 줄지어 있다고 하니, 다음 협업을 기대해 보면 좋겠네요.각각의 헤리티지가 있는 브랜드의 만남이 나쁘지 않고 브랜드의 젊고 신선한 마음 자리 때문에, 또는 너무 미국밖에 없어서도 유명한 어린이 콘의 만남까지 장점만 보고제시할 만큼 순진하지 않고 보다 두 더 매력적인 협업!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의 만남에 의해서 지역을 펴세요. 스타 첫 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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