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5GX관의 V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5:47

    SKT에서 컨텐츠를 제공하는 옥수수의 앱을 통하면 SKT 5GX전선관을 이용할 수 있었다. 5GX관에서는 VR, 5G MAX, 초 고화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R에서는 오링이도루, 스포츠 중계와 각종 콘텐츠를 360번 화면에 쥬루교루 볼 수 있었다. 5G MAX에서는 대형 스크린의 영상을 내 방 안에서 당싱로 재현할 수 있는 콤뎅츄들이었다. 초화질은 자세히 보고 싶은 스토리를 확대해도 선명함 당신이 볼 수 있는 콘텐츠였다. SKT 5GX를 통해서 대용량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


    >


    ​ ​ 5G MAX의 영상은 VR기기를 이용할 때 360 도와서 초대형 화면의 효과가 나타났다. VR콘텐츠는 360번 영상을 공급했다. 에 달러나 스포츠 중계를 360번 다시 볼 수, 현장감과 리얼함을 크게 느꼈다. 5G MAX의 콘텐츠는 HMD기기에 스마트 폰을 연결하고 보면 대형 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 방 안에 있으면서 극장 안으로 와 있는 것 같았을 터였다.


    >


    ​ ​ 5GX MAX를 이용하기 전에 보르 소소 올바른 VR의 컨텐츠 이용 법에 대해서 영상을 보는 것이 좋았다. VR기기를 사용하여 몰입할 경우에 실제 주변 환경을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된다. 미리 안전 사용법을 익혀 두면 좋을 것이다. 이미 신변을 정리해 놓고 의자를 사용해 컨트롤러를 던지려고 고함치는 것에 대해 주의를 하고 있다. 친국과 함께 사용할 때는 이웃과의 안전거리를 확보할 것이다. 이다


    >


    ​ ​ 옥수수의 앱을 통해서 SKT 5GX의 관에 들어왔다. 5G MAX에서 로마 영상을 실행했다. 로마는 다녀와서 거짓 없이 거의 1년이 됐다. 영상을 보니 더 생생해졌다. 화면을 터치하면서 볼륨과 앞으로 가는 것, 뒤로 가는 것 등을 편리하게 조정했다. 판테온에서는 확대를 시도해보니 원하는 판테온만 클로즈업해서 볼 수 있었다. 바틴칸 시티도 마찬가지였다. 실제 여행에서는 본 적이 없는 항공뷰였기 때문에 더 웅장해 보였다. 5G MAX로 많은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


    ​ ​ VR에서는 5GX를 통해서, 신속, 넓은 안전한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VR을 이용해 프로야구 게이입니다. 직관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나쁘지 않은 아기 기돌을 즉석에서 앞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피트니스와 골프 레슨 등을 360번에 즐길 수 있다.


    >


    >


    ​ ​ K팝 스타를 꿈꾸는 오 링이도루스프그와은셍들이 벌이는 프로듀서 X한 0일을 SKT에서 한 00편을 제작하고 독점 제공했다. 기획 단계부터 5G서비스를 염두에 두고 제작한 영상이었다 5GX에 특화된 멀티 뷰와 확대 등을 통해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


    아이돌 카테고리에서는 좋아하는 아이돌이 바로 내 눈앞에 서 있었다. 그녀의 옷장을 부탁해보니 다이어트 룩, 데이트 룩, 바캉스 룩 등을 아이돌이 직접 패션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바로 눈앞에서 내용물을 망치지 않으려는 듯 생생한 영상이 펼쳐졌다.


    >


    ​ ​ 영화의 아이에 서는 다양한 360번 콘텐츠를 만 괜찮다가 됐다. VR로 제작된 단편이 제공됐다. VR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트렌드가 많고, 하나의 시점에서 제작된 곤충 어린이 애니메이션이지만 현장감과 표현력이 뛰어났다. VR의 생생함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


    액티비티에서는 피트니스와 골프 레슨이 있었다. 양정원과 함께 하는 VR휘트니스는, 단독하면, 힘든 스포츠를 VR로 함께 따라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았다. 골프 레슨인 VR 초분 레슨도 좋았다. TV에서 보는 골프 레슨과는 사뭇 소견이 다르다. 생동감과 원근감이 느껴졌기 때문에 실제로 현장에서 골프를 배우는 것 같았다.


    >


    여행도 VR영상을 발전할 수 있는 콘테츠로 보였다. 비자림을 따라 걷는 길은 첫 영상 콘텐츠의 발전 방향을 볼 수 있었다. 제주도 숲 속에서 함께 걷는 느낌이 들었고 자막도 VR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롯데월드타워 불꽃쇼도 보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던 영상이었다.


    >


    프로야구는 가장 기대했던 VR 영상이었다. 구장에 가보지 못한 느낌을 VR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느껴보고 싶었다. "와이드뷰 중계는 너무 자신있어 보이는 영상이었다. 수비 시프트 등 TV에서 제대로 확인하지 못한 장면이 넓고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보여줬다. 이것은 경기장에 가서도 VR을 보고 싶어지는 것 같았다.


    >


    ​ ​ 앞으로의 5G시대는 한국의 많은 생활을 바꾸는 일이다. 초시대라는 표현 정말 잘 만든 것 같다. 앞으로의 초기 때를 5G를 통해서 우리는 한 걸음 가까워졌을 것이다.


    본 후기는 SKT V50체험단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