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시험] 20일6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1:49

    >


    결론부터 이야기는 평균 67점에 허가했다. 2개월 동안 블로그가 고요한 것이 이 때문이다. "하나방 기계기사" 금속재료공학과에서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재수생 와인은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하나방 기계기사를 고용했다. 하필 화반기계 기사라고 하면 우리 과인라, 대규모 기업님 때문이었다. 재료과라서 광물자원공사에 지원한 적이 있다. 시험을 치는데 기계기사 수준의 시험이었다. 계산기도 가져간 과인은 멘붕상태 거기서 하나차이에 기계기사에 대한 의욕이 생겼다. 그리고 한전 KPS UAE 전형 산업기사, 기사 자격증을 필수 자격증으로 공고를 내고 "열" 점점더 자소서를 썼는데, 대졸 수준은 기사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 와인은 최근 금속재료 산업기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하지 못했다. 이 두 기업을 위해 오기로 한 것이 하나분기의 계기다. 재료공학과는 기계직군에서 본다는 취업박람회에서 들은 스토리도 하나하나의 기계기사를 잡는데 조금 도움이 되었지만, 오게 되었다.


    책은 저자 위를복의 기계기사를 보았다. 친구가 책을 가지고 있어서 그냥 그걸로 풀었다. 2016년 1월 1개에서 2월을 공부 시간으로 했다. 그런데 모아 둔 돈이 다 없어지고 1월의 절반은 노가다와 병행했습니다. 100만원을 번 이후부터는 학교-집을 오가며 공부만 했어요. "인강과인 기본 개념은 넘어섰고, 사고 해결만을 무계획적으로 했습니다. 6주 재료 역학, 열역학, 유체 역학, 각각 3바퀴를 돌렸다. 동역학은 포기하고 기계 재료, 유압 기기, 기계 제작은 주의 이야기에는 사고 분석을 하고 마지막 2주일 기출 사고를 거짓 없이 시험처럼 풀어 보아 잘못된 것과 정리할 것으로 나 한 후 느꼈다.정리하자면 총 8주 1~6주 동안 재료 역학, 열역학, 유체 역학 사고 분석 3바퀴, 주화 4,5과목-1차 분석-개는 수, 잡음, 이해할 수 없는 외국어 수준-2차 분석- 봤는데 기억 안 나사람. 또 저의 개 잡음-3차 분석-대한민국 아니 키 본다. 음식도 마찬가지 이런 식으로 떠내려갔다.주화-기계 재료, 유압 기기, 기계 제작 학과에 다니는 사이도 2주 동안 해결할 수 있게 해결할 수 없음 구분 7~8주간 기출 사고 12년~15년도까지 해석, 오답 정리 재료, 열, 유체 역학-사고 패턴에 적응에 중점 기계 재료, 유압, 제작, 동력학- 틀렸던 것은 분명한 것도 전부 암기 3바퀴를 건넸다는 본 인감에 기출 사고에 들어 개 도둑맞았다. 보던 사고이지만 같은 유형에 과인열되어 있는 사고를 풀 때와 시험지에 과인되는 사고와 다르게 느껴진다. 기출사고를 거짓없이 시험처럼 계속 풀어봐야 합니다.


    풀고 해설을 보면 내가 풀 수 있는 문재와 감당하기 어려운 문재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 하나, 2,3,5과목에서 풀리지 않는 것은 과감히 버리고 해결될 수식은 전체 정리해서 외웠다. 동력학도 마지막 2주 동안 숱한 점수가 올라갔다.


    >


    기출 문재를 계속 공급해도 60점 정도에 그치고 쥬은포키의 감정으로 시험을 받았다. 다행스럽게도 이번 시험은 쉽게 나온 것 같다. 마지막으로 공급한 15년 2번 일반 기계 기사화한 좌절하고 포기한 상태에서 봤지만 가채점 결과 허용하고 행복하다. 오늘 나머지 틈틈이 쉬다가 실기 준비를 해야겠다.


    당초 부파하나는 엑셀로 만든 채점 계산기이다. 답안에 무차나 번호를 넣고 정답에 해당하는 시험 정답을 넣으면 계산해 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