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수치 관리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7:26

    ​ ​ 안녕하세요 김 1은 제가 약 4개월 간, 고지혈증 수치를 관리하고 느낀 청천 좋은 방법 등을 공유하고 드리려고 합니다.아 그런데 죄송하지만, 김 1내가 글을 적에게 이야기 하는 모든 것의 제품 이름들은 일러주지 않는 견해입니다! 저는 문자를 적처럼 제 글이 선전으로 오해받기 싫어서요... 대신 제대로 고르는 법 등, 전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테니까요! 너희들 걱정은 안해도 바로 할게요​


    >


    저는 갑자기 직장인의 건강검진에서 고지혈증 수치가 굉장히 높다고 말해서 고지혈증 위험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다리가 저리고.. 부어서.. 두통도 심하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것이 모두 고지혈증 수치가 높아지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


    그날 후도 선생에게 제1글자도식 훈련의 교정, 제2 자도식 훈련의 교정이 필수적이라는 주의를 들어서... 저는 한층 더 관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번에 생로병사 같은 곳에서 고지혈증이 동맥경화 등등.. 얼마나 자신 위험한 혈관질환인지 보고 물어본적이 있는데... 그런 질환이 저도 생길 생각을 하니 너무 무서웠습니다.사전에 관리해주길 바랬는데.. 이미 발등에 불이 붙어서요.. 한가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


    ​ 우선 잘 먹는 밀가루, 비옥한 소리식을 1절 끊어! 현미, 귀리, 보리 등 섭추이울잡곡섭츄이우로 바꾸고 고지혈증 수치를 아침에 추는 것이 좋다는 음식을 체계적으로 매끼 충분히 먹었어요! 술은 1절은 입에 안 댔어요!​


    >


    ​ 그런 2개월을 꾸준히 원목 오쥬옷 나쁘지 않아..!! 문제는 나쁘지 않은 기색조차 보이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몸은 여전히 무겁고 다리가 저리고.. 때론 나쁘지 않은 두통도 키미에서 발생하더라구요.특히 어쩔 수 없이 모여서 기름진 소식을 먹기도 하는 날은 밤에 다리가 저리고 잠을 못자서..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


    그런 최악의 상환만 피하자.. 하는 생각으로 하던 관리는 그대로 계속 유지해준다. 오랜만에 잘 나가지 않던 친목회에 내점되었습니다.그동안 나가지 못해 미안하게 생각할 정도로, 사람이 나가지 못하고 얼굴이 많이 야위었다고...너무 걱정해주고 있어요...그러다가 고지혈증 위험 결정을 받은 것부터 시작해서, 그동안 쌓인 나의 괴로움을 모두 솔직하게 털어놓아버렸어요.​


    >


    "제 스토리를 듣던 한 누나는 고지혈증 수치는 그렇게 기본적인 비결만으로는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며, 혈행관리 복합식품군 따윈 먹지 않았느냐며 전문가답게 스토리를 이어나갔죠.​


    >


    이 언니는 결혼 전에 간호대학에서 배운 사람인데, 그래서인지 정말 평소에도 예쁜 건강 관련 정보가 한명인데! 그 전에도 자기 분야의 이야기만 본인 오면 눈 빛부터 달라지거든요...!! 역시 알이 많은 이야기를 풀 것 같아 친목회 여자애들 몇 명이 다같이 녹록사록!


    >


    ​ 녹소리파 1을 요약하고 말보다 하고 보면 혈액 순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은 혈액 순환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다양한 복합적으로 들어 있음을 말하는 대목에서 말이죠. "학계나 혈관을 관리하고 있습니다"라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알려진 것이라고 합니다.​


    >


    또 저처럼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거과인을 관리하려고 할 때 단순히 식벽 관리만 하다가 고지혈증에 좋은 것만 찾아 먹기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혈행은 어느 하나만 관리해서는 절대 제대로 관리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혈압,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액발생 등 한번에 제대로 성분을 식사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저에게 일러주었습니다..!!


    >


    다만, 최근에는 혈액행관리 복합식품의 종류가 우후죽순이 너무 많은 상태여서 혼잡하지만, 자신이 알려주는 필수성분만 명심해서 선택하면 걱정이 없을 것으로 매우 든든하게 예상해 주었습니다.​


    >


    ​ 세계 무소 주신 필수 성분은 베니, 코큐 텐, 엽산, 오메가 3이 4개였는데! 특히, 오마가는 산패에 취약한 성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을 먹어야 안전하다고 했어요! 게다가 언니 시암이도 고혈압으로 여러번 쓰러진적이 있어서, 이것을 필수성분을 복용하고 있는 중인데! 먹고 나서는 쓰러진 적도 없고 혈압약도 줄이게 되었대요!


    >


    저는 자세한 설명과 좌표까지 배웠고, 혈행관리 복합음식군 중 하나를 골라 먹게 되었습니다. 먹고 3개월째부터 욧봉잉.점점 몸에 붓기가 빠지고 몸이 가벼워졌는데, 다리도 정확히 적게 붓고 적게 저렸어요! 가끔 두통이 따끔거리는 것도 사라졌어요.몸에 덴텐이 너무 제대로 느껴져서 아팠네요.​


    >


    그 담로식단도 그토록 유지하면서, 혈행관리복합 맛있는 음식을 잘 챙겨먹어주었지요! 4개월 전 고혈압의 결정을 받은 같은 검진 센터에서, 고지혈증의 수치는 물론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결정을 내리셨어요?정말 감격스럽기만...


    >


    식단에서 고지혈증 수치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무서웠던 게 어제 같은데...4개월 만에 이런 결정을 받게 되어서 힘 기적 같고 행복했습니다. 힘들게 되찾은 혈관의 건강을 놓치지 않도록, 이대로 꾸준히 평생 관리해주는 소견입니다! 요즘은 몸이 가벼워져서 친목계로 가끔 가는 등산객입니다. 하지만 나빠지지 않고 있습니다.ᄒ ᄒ ᄒ ᄒ


    >


    아무튼! 고지혈증 수치 관리에 방황하시는 분들! 오시면 ! 나의 리얼 후기에 실린 제대로 된 방법들로 혈관에 필요한! 좋은 성분들 더 제대로 복합섭취해서 이겨내세요! 지금 당장 건강해도 방심할 수 없는 이야기야! 미리 예방하고 건강관리 잘 하길 바래요 그럼 아까 말씀 드린 혈행관리 복합 머싯 요리를 고르는 방법을 마련해 드릴게요! 항상 그랬듯이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댓글과 ! 공감대는 ! 꼭 잊지말고 ^^*<혈류 관리 복합 낫고 나는 음식을 제대로 고르는 방법>1"혈액 순환 관리 복합 낫고 나는 음식"검색 2"코키 텐, 오메가, 홍국 엽산"이 모두 들고 있을지 확인!셋, 산업 폐기물이 쉬운 "오메가는 분명 드뭅니다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인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